조황정보

수북이 쌓인 낙엽 아름다운 만추의 정취를 느끼며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올 시즌 마지막 붕어 방류모습하나 둘 떨어지는 낙엽 어느새 수북이 쌓였네요.아름다운 가을도 얼마 남지 않은 듯 아쉬움만 더해갑니다.아침저녁으로 차가운 기온이 더해가는 늦가을가는 시즌이 못내 아쉬워하시는 조사님들의 발길은이어지지만 왠지 모를 쓸쓸한 모습이 여운을 남깁니다.쌀쌀한 기온 더욱 건강 챙기시고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11-16
단풍잎보다 더 예쁘고 가을보다 더아름다운 11월이 되시기 바랍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지도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신선지의 계곡 가을 옷으로 갈아입었네요.단풍잎 곱게 갈아입은 신선지 가을 풍경바라볼수록 아름답고 까닭모를 그리움에 젖어들게하는 11월입니다.가슴 깊숙이 감추었던 추억들 하나하나 떠올리며 한없이 망상에 빠져들게 하는 가을그래서인지 가을은 남자의 계절 인가요.~^^하루정도 일상을 잠시 접어두시고…
11-02
가을의 절정을 보여주는 듯 바라보는 산들마다 단풍잎으로 붉게 물들여깊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게 합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새벽부터 내리기 시작한 가을비이번 주는 겨울 대비 시설관계로조황정보를 제대로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지난 주말 아쉬웠던 조황은 주중엔 그런대로나와 주었으며 다소 떨어진 수온 탓인지일반 집어제와 글루텐 짝밥 보다는 어분당고에서좋은 반응 보여 주웠습니다.저수온기엔 대…
10-26
깊어가는 가을 하나 둘 떨어지는 낙엽 뜻 모른 쓸쓸함무언가 잃어버린 듯 허전함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떨어지는 낙엽 보다는 피어나는 향기로운 국화를 바라보며 행복한 계절 가을이 되시기 바랍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   마법에 걸린 듯 꿈쩍도 안했던 주말 밤 저조했던 조황 이었지만일요일이 되면서 제자리를 찾은 듯 활기 띤 붕어들의 입질 다만 찌 올림이 약하여조사님 간 조황 편차…
10-16
밤 기온이 많이 차갑습니다.야간 출조시 외투는 꼭 챙기세요.손난로 또한 사용하실 계절입니다.풍요로운 계절 어망도 풍성하게 올라오길기대하며 즐거운 주말 되세요.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가을 붕어는 크기부터 다릅니다.힘도 좋고 바닥 수온은 아직따뜻하여 어망도 풍성 할 것입니다.1인좌대 모습 추워진 날씨에혼자 즐기시기에 안성맞춤 일 듯합니다.1인 좌대에서도 솔솔하게 올라온 듯합니다.2인좌대는…
10-13
청명한 하늘 기분 좋은 가을햇살 상쾌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저조했던 주말 밤 1인용 좌대에선그래도 괜찮은 조황 이끌어 내셨네요.한글날 휴일을 앞두고 붕어방류를 해드립니다.휴일 전야를 즐기시기 위해 일찍 찾아주신수상좌대 조사님들어제 늦은 밤 찾아주신 고객님 사진 감사합니다.태풍으로 주말 밤 조황은 전체적으로 저조했지만수상좌대에선 십여수 정도 나와준 듯…
10-08
10월의 첫 주말 태풍소식으로 걱정됐지만 다행히 태풍은 주말 오후 지나 갈 것으로 예보되어주말 밤 낚시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밤공기가 차가울 수 있으니 두꺼운 겉옷은 준비하세요.지난 일요일 밤 2인좌대에서 대박 터지셨네요.며칠간 급조한 1인좌대추운 가을 조금 따스함을 전해드리고자 서둘러완성한 1인좌대 모습입니다.태풍소식으로 비, 바람이 몰아칩니다.오늘도 어김없이 붕어들은 방류 해드립니다.주말 걱정했던 태풍은 오후 들어 지나갈 것으로예상되어 다행입니다.출조 하실 때 겉옷은 꼭 챙기시고 환절기감기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 
10-05
어느덧 9월도 마지막 주입니다.알차게 마무리 잘 하시고새롭게 시작되는 10월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   금, 토요일 연이틀 붕어는 빵빵하게씨알 좋은 붕어들 당찬 손맛 기대합니다.밤 기온이 제법 쌀쌀합니다.두꺼운 겉옷 준비하시어 안출하시기 바랍니다.가을로 접어들면서 찌올림은 약해졌지만마릿수는 그런대로 나와 주는 듯합니다.어분당고나 대하에서 좋은 반응 보…
09-29
추석연휴 잘 보내셨죠.~^^얼마 남지 않은 4/3분기 마무리 잘 하시고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랍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주말 조황은 그런대로 괜찮은 듯합니다.2인 좌대 마릿수는 좀 떨어졌지만 골고루 손맛 보신 듯합니다.3~4인 좌대역시 짧은 찌 올림이 아쉽지만마릿수는 제법 나와 주어 다행이었습니다.추석 연휴기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어감사드립니다.주말과 일요일 추석 전날 까지만 해도 …
09-27
스치는 가을바람을 느끼며맑은 햇살을 바라만 보아도 행복합니다. 추석 전 주말 많은 분께서 찾아주시어감사드립니다.산밑 포인트는 역시나 짧은대 2.4이하사용하신 조사님들만 손맛 보신듯합니다.상류 다리밑 더 이상 담을 수 없는 어망밤새 폭발적인 입질 100여수 하신 듯수상좌대 저조한 조황을 보였습니다.10~20여수정도 대부분 낱마리정도 잡으신 듯고향 다녀오시면 충분히 손맛 보실 수 있도록연휴기간에도 방류는 계속됩니다.전날 새벽 많은 비가 내렸으며 밤11시 이후급격히 떨어진 기온 탓인지 전반적인 조황은 주춤하였으며 찌 올림도 미약하여상당히…
09-23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보내시기 바랍니다.저희 신선지 낚시터는 년 중 무휴로언제든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   연휴기간 붕어 방류는 꾸준히 이루어집니다.씨알이 듬직해 보이는 붕어들 활성도도 딱 입니다.연휴기간 붕어 방류는 꾸준히 이루어집니다.씨알이 듬직해 보이는 붕어들 활성도도 딱 입니다.추석연휴 붕어 손맛 제대로 …
09-22
한결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성원해주시는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가을의 풍요로움만큼이나 온 가족이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긴 연휴로 낚시터 먼저 찾아주신 조사님 감사합니다.신선지의 가을은 아름답고 풍요로움이 더해져 오시는 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보듬어 줍니다.긴 연휴 고향 잘 다녀오시고 하루정도는신선지의 가을도 느껴보세요.감사합니다. 
09-21
길은 걷지 않으면 닿을 수 없고일은 하지 않으면 이룰 수 없답니다.열심히 일 하신 만큼 값진 결실 맺으시길...~^^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가족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 신선지붕어 방류 모습이 신기 하시는 듯수상좌대, 일반 노지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네요.요즘 각광받는 2인 수상좌대좌측부터 별1호부터 별6호까지 어망사진 올려드립니다.별6호 조사님별0호 조사님별1호 조사님좌측 별3호 조사님…
09-16
년 중 낚시하시기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찌 올림은 물론 마릿수까지 최고의 시기특히 밤낚시의 매력 찌 올림은 그만입니다.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금요일 언제나 처럼 붕어는 빵빵하게가을붕어는 적당한 수온으로 넣으면 바로 나와 줍니다.2인 수상좌대는 주말엔 물론 평일에도 만석입니다.신선지에서 이시간에 이러시면 .... 안타까움(지금은 낚시 하실 시간이예요. 소리쳐도 소용없음)이시간이면 어김없…
09-15
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니라내가 감으로써 길이 생기는 것이랍니다.늘 고민하고 새로운 도전으로 꿈을 이루시길...신선낚시터 초보자님 교육저 김실장이 직접 상세하게 해드립니다.좌대예약 및 조황문의: 010 9483 1366신선지 홈페이지 : http://www.sinsungi.co.kr/수심 3미터권으로 주로 2.8~30대에서 잘 나와주는 듯 2인 수상좌대 이동 배치된 모습TV, 에어컨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으며바로뒤 수세식화장실 샤워장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수심 3미터권으로 주로 2.8~30대에서 잘 나와주는 듯 평일 이지만 2인 좌…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