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이른 봄 날씨를 느낄 정도로 포근한 겨울 날씨입니다.저수지는 거의 모든 구역이 해빙 됐으며우선 수상좌대부터 임시 개장하여 겨우내내 출조하지 못하신 조사님들의 해빙기 붕어 손맛을 전해 드리고저 합니다.조황 및 수상좌대 예약 전화번호 010-9483-1366 감사합니다.수상좌대 5호 단골 조사님세분 밤 조황입니다.2인 수상좌대 혼자 출조하신 조사님 
02-07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하시고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저희 신선지 수상좌대는 완전히 해빙되어설 연휴부터 물 낚시를 시작합니다.해빙기 특수 붕어들의 움직임이 보였으며겨울철 방류한 싱싱한 햇 송어도 활발하게움직임이 조과는 생각보다 좋을 듯합니다.감사합니다.물 낚시 및 조황문의 101-9150-2001 김 실장 
02-05
 황금돼지의 기운으로 건강하시고 모든 일 잘되시는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설 연휴 첫날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지만아쉽게도 얼음이 약해 얼음 위 진행은 못 해드렸습니다.겨울답지 않은 이상 기온으로 빙어 조황이 별로였지만어린이 빙어 뜰채체험을 수시로 진행하여 송구한 마음 전했습니다.가족 분들과 함께 찾아주신 고객님들께깊은 감사드립니다. 연휴 이튼 날 새벽부터 내린 비로 어려움이 많았지만해외 여행객의 빙어낚시와 일반 고객님이 찾아주신 송어장은이른 시간부터 만석에 가깝게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기해년 설 복 많이 받으시고행복한 한해 되…
02-03
​설 연휴 정상 운영합니다.현재 날씨 관계로 얼음이 약해져얼음위에서 빙어낚시는 안돼며 시설위에서만진행하며 썰매장 이용은 어린이들만 이용가능합니다.썰매장 및 뜰채체험 이용 티켓은 당일 매표소에서 무료로 받으세요.빙어뜰채체험 및 썰매장은 1일 한번만 이용가능합니다.이번주말 부터 설 연휴기간 많은분들이 찾아주실것으로예상되며 오후1시 이후부터는 입장 대기 및 입장이어려워 질 수 있아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얼음이 약해져 빙판위가 아닌 잔교에서 빙어낚시 진행합니다.​썰매장은 축소하여 안전하게 운영하며이용권 지참 하신 어린이 만 …
02-01
새해맞이로 바쁘게 지낸 1월보다 알차고 행복한 2월 맞이하세요.겨울방학이 끝나기 전 가족 분들과아름다운 추억 남기시기 딱 좋은 빙어 행사장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 가세요.가장 바빴던 지난 주말과 일요일 소식 전해드립니다.이곳 신선지 행사장은 구정 연휴에도 정상 운영합니다.잔교 좌대는 이미 만석얼음판 위에도 아주 튼튼한 자리에서만 빙어 낚시 진행하였습니다.주차장 역시 거의 만차입니다.방갈로앞 18센티 두께 빙판에서 빙어낚시이곳은 항상 그를진 곳이라 그런지 빙어입질이조금 떨어져 아쉬움이 남았네요.얼음두께는 조금 떨어지지만빙어는 비교적…
01-30
눈 한번 내리지 않은 겨울 조금은 아쉽네요. 낮 기온도 따뜻하여 외출하시기 좋은 날씨입니다. 이번 주말에도 행사 진행에는 이상 없을 것 같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방학 어린이와 좋은 추억 만드세요. 이번 주부터는 개장시간 오전7시 마감시간 오후 5시30분입니다. 특히 송어는 아침 일찍 오시면 마릿수는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두분 연속 히트 하시면서 벌써 7마리째 올리시네요.    방갈로에서도 낚시대 펼치시는 단란한 가족분  낚시대 펼친지 채 5분도 안돼 2마리째 낚아 내십니다.     이쪽 코…
01-25
웃을수록 행복은 커진답니다. 따뜻한 웃음으로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따뜻했던 주말과 달리 일요일엔 세찬 바람 뚝 떨어진 기온으로 매우 추운 날씨에도 이틀 동안 신선지 겨울 행사 중 최고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만족을 드릴 수는 없었지만 많은 분들이 격려 해주시고 즐거운 모습으로 행사에 참여하시어 감사드립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마을 어르신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5주차장까지 만차로 되돌아가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01-21
즐거운 주말이 기다려지는 금요일입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처럼 저희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빙어 잡는 생생한 금요일의 모습들만 담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빙어 잘 잡는 법 아침개장시간부터 오후 1시까지 바닥권에서 잘 잡히며 오후1시 이후부터는 수면 1.5미터 권에서 잘 나와 주고 있으며 늦은 오후시간엔 오후4시 이후 바닥 층에서 잘 잡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덕이는 바늘에 끼운 후 반드시 가위를 이용하여 잘라줘야 효과가 좋으…
01-18
행복은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다합니다. 빙어낚시도 즐거운 마음으로 재미있게 하신분이 잘 잡은 것 같아요. 오신분 모두가 즐기실 수 있는 행사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여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송어장도 초 만석을 보여주며 적응을 마친 송어도 비교적 잘 나와주는 모습입니다.    발 디딜틈도없는 수상 부교 빙어장 뒤로는 넓은 빙판이 있지만 부교에서는 즐기시는 많은분들    뒤로 보이는 넓은 주차장도 만차입니다.    빙판위에선 훨씬 많은 분들이 즐기시고 계십니다.  현재 얼음두께는 17센티이상으로 아주 튼튼하…
01-14
강화 빙어 송어축제 1/6일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 행사장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장이 되도록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1-10
신년 들어 첫 주말입니다. 새해에 세우신 신년계획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온 가족 분들이 행복한 한해 되시기 바랍니다. 첫 주말 엄청 많은 분께서 찾아주신 저희 행사장 항상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고객님과 함께하는 행사장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01-05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큰 행운을 바라기 보다는 늘 행복한 한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끝이 안보이는 뜰채 체험장 어린이들의 세상입니다.        저수지 거의 대부분 17센티 이상 튼튼하게 얼어 안전하게 진행합니다.    얼음판 위에서 먹는 컵라면 안드신분은 모르시죠~^^        모두를 즐겁게하는 썰매장 이용료 썰매 대여료 모두 무료로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오전에 주춤하던 빙어들 오후들어 움직임이 활발 합니다.         행사장 주변에 마련된 넓은 주차장 교통요원의 …
01-02
아쉬움과 새희망을 전하며2018년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남은 시간 잘 마무리하시고밝아오는 새해에는 바라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며 웃음꽃 넘치고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세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얼음위 빙어낚시, 송어낚시가가능하여 모든 행사는 차질 없이 진행합니다.얼음은 아주 안전하게 얼음두께 빙질상태를매일 수시로 확인하여 안전한 상황에서만진행 할 예정이오니 믿고 찾아주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
12-31
지난 몇년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얼음위 빙어낚시올해는 오늘 시범 운영으로 일부 구간만 진행 하였지만앞으로는 저수지 전구역 이상없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 첫 얼음낚시 아침 일찍 오신분들은 빙어가 안 나와 잔교쪽으로 이동하시고얼음구멍이 뚫린 것을 뒤늦게 알았을까요.낮 12시가 다 되어 드디어 빙어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이 어린이는 오늘 완전 빙어 신동입니다.여기저기 포즈 취하시고 저를 부르는 소리 귀여운 꼬마님들도 한몫 챙기실건가.~^^어린이보다 어른들이 더 즐기시는 썰매장헐 빙어 견지대에 송어가…
12-29
안녕하세요.신선지 김실장 인사 올립니다.시즌 마감 인사도 못 드리고 겨울을 맞이했습니다.11월이 들어서면서 준비에 여념이 없다보니 죄송합니다.이곳 신선지는 12/15일 겨울행사 개장하여 진행 중이며물낚시는 내년 봄에 인사 올리겠습니다.다가온 년말 잘 마무리 하시고 겨울철 감기조심, 건강하세요.감사합니다.   강화 빙어송어축제 2주차 진행중입니다.아직 얼음 두께가 앏아 올라서지는 못하지만 아쉬운대로대형 시설물 위에서 진행 하지만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습니다. 12/28일쯤엔 썰매장 운영은 될것 같으며 좀더 추워지면…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