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여름의 문턱 6월입니다.붉은 장미가 예쁘게 피어나고녹음이 짙은 계절 바라보는 것 만 으로도평안하고 행복한 계절입니다.조용하고 아늑한 산속에 자리 잡은 신선지아름다운 주변 경관 맑은 호수 앉아만 있어도힐링이 되는 신선지 매력 느껴보세요.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양력 보다는 음력의 영향을 많이 받은 물고기4월 윤달 영향인지 이제야 터지기 시작하는 붕어들그동안 꾸준한 방류 효과도 있지만…
06-01
일부러 웃다가 정말 웃을 수 있답니다.힘들어도 오늘은 웃을 수 있는 일가득 하시길 바랍니다.올해는 붕어 구하기가 엄청 힘듭니다.요일에 관계없이 붕어 들어오는 날엔무조건 방류 합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05-26
이틀 동안 몰아치던 비바람도 멈추고화창하게 맑은 하늘이 청명함을 더해줍니다.힘들었던 모든 일들이 정상으로 돌아온 듯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05-20
세찬 바람 과 함께 내린 비이번 비로 코로나와 모든 근심걱정싹 쓸어 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초보자 낚시대 대여 및 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다행히 주말엔 아침 일찍 비가 그치고바람도 멈출 것으로 예보되어 있습니다.물고기 방류는 목요일(5/14일) 많은 양을넣었으며 물론 주말에도 방류하여 드립니다.모처럼 힐링 하실 수 있는 주말되세요.감사합니다. 
05-15
귀한 단비가 하루 종일 내려 다행입니다.밭농사는 물론 논농사에도 큰 도움이 될 듯봄 비 만큼이나 반가운 조황 그동안 아무리 넣어도 안 나오던 물고기들이쏟아져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아직은 관리 사무소 건너편 잔교는 조금 이른 것 같으며 상류와 관리소 앞 잔교 및 수상좌대에서는비교적 잘 나와 주었습니다.평년에 비해 수온이 워낙 더디게 올라와 …
05-10
감사 할 일이 많은 5월입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정의 달 되세요.정신없이 바빴던 연휴도 끝나고주변 정리와 모처럼 좋은 붕어가 들어와마음먹고 제대로 넣어 놨습니다.이번 주말엔 다소 쌀쌀 하다고 예보되어밤낚시 땐 두꺼운 옷 꼭 챙기세요.감사합니다.    
05-08
황금연휴로 시작하는 5월입니다.지치고 피곤한 몸 과 마음 충분히 쉬시면서행복한 5월 되시기 바랍니다.   연휴를 맞이하여 이틀 연속으로 많은 양의 붕어들만 방류 하였으며그동안 주춤하였던 조황도 살아난 듯합니다.연휴기간 이틀에 한번 씩 방류를 할 예정입니다.즐거운 연휴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감사합니다.    
05-02
4월의 마지막 주입니다.마무리 잘하시고 꽃향기 가득한 5월 활기차게 출발하세요.코로나 여파로 한동안 수입이 힘들었던 붕어이제야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다행히 이번 주부터는 수입이 원할 할 것 같아최대로 많은 양을 방류 할 예정입니다.감사합니다. 
04-28
밝은 햇살이 반겨주는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환한 웃음으로 시작하시어 행복한 하루되세요.이번 주 부터는 매주2회씩 방류량을 늘려 드립니다.붕어 수입도 원활해지고 상태도 좋아져입질도 조황도 기대 해봅니다.감사합니다.  
04-23
촉촉이 내린 봄비 짙은 꽃향기가 상쾌한 기분을 가득 느끼게 해줍니다.봄기운 흠뻑 받으시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계속 넣어드린 붕어들이 아직도 수온이 맞지 않은지활발한 움직임이 보이지 않았지만 점차 좋아진 모습입니다.이번 주부터는 매주 500키로 씩 본격적인 방류하여조황을 살려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04-20
따스한 햇살 품은 진달래가 아름답습니다.뜻하지 않은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털어버리고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갔으면바래봅니다.이곳 신선지도 하루가 다르게 안정되고 있어물고기도 제법 잘 나와 주고 찾아주신 조사님도많으십니다.건강한 모습으로 찾아주신 조사님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04-13
모두를 힘들게 하였던 코로나19암울한 터널에서 벗어나는 듯한 희망의 서광이보이기 시작 한 것 같습니다.화사한 진달래가 마음속에 행복을 안겨줍니다.한동안 차가운 밤 기온으로 저조한 조황을 보였지만높아진 낮 기온 과 산란철을 맞이하여 좋은 조황을 보이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04-10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걱정과 우울함 가운데 봄은 찾아오고 있습니다.화사한 봄꽃처럼 웃음꽃, 행복도 한 아름 다가오길 기대 해봅니다.그동안 애먹이던 붕어들 이제야 활기를 되찾고올라오기 시작합니다.풍성해진 어망만 보아도 들뜬 마음 감출 수 없습니다.      
04-02
아쉬움과 안타까움이 가득한 3월이었습니다.4월엔 넘치는 봄기운 받으시어 웃음꽃이 피는행복한 날들이 되시기 바랍니다.매주 금요일 붕어 방류는 빠지지 않고 해드립니다.이번 주 부터는 붕어들의 산란 준비로 조황이좋아질 것으로 기대 해봅니다. 
03-31
무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가 힘들었던 많은 날들 살랑이며 불어오는 상쾌한 봄바람에 모든 것 치유되고 새 희망이 몰려오길...따뜻한 기온으로 수온도 많이 올라오고많은 마릿수는 아니어도 자연산 토종 붕어들의움직임이 하루가 다르게 활발해집니다. 
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