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정보

  강화 빙어, 송어축제 12/14일 개장 첫날 모습 겨울 날씨 답지 않게 따뜻한 날씨로 얼지 않은 저수지에서 걱정 반 우려 반 속에 맞이한 개장 다행히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어 송어장은 일찍 만석으로 채워졌으며 따뜻한 수온에도 송어들의 활발한 입질로 일찌감치 마릿수를 채우시고 웃음 가득한 즐거운 모습 보여주시어 감사드립니다. 걱정했던 빙어장 역시 아침이 되어 빙어들의 입질로 행복한 개장 날 이었습니다.          아침 일찍 오신분들 마릿수를 채우시고 여유 있는 송어장 모습              첫 출조하신 초보님들도 잡히는…
12-14
강화 빙어, 송어축제 개장 하루 전 모든 행사준비는 차질 없이 마무리 됐으며 송어낚시 테스트 결과도 아주 좋아 초보님들도 쉽게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송어낚시 찌 채비를 준비하여 보다 쉽게 잡을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다만 아직 저수지가 얼지 않아 아쉬움이 있습니다.     올해 두 번째 빙어 방류를 해드리고 있는 모습                    송어낚시 찌 채비로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일부러 송어낚시 처음 하신 분이 직접 잡아내십니다.    올해 송어낚시 찌 채비로 바꾸어 해본결과 아주 잘 잡히고 …
12-13
2020년도 강화 빙어, 송어 행사 많은 분들의 관심과 문의전화가 이어지며 매년 12월 둘째 주 토요일 정식 개장합니다. 아직 얼음은 얼지 않았지만 저희 행사장은 잔교 시설위에서 송어낚시와 빙어낚시를 할 수 있으며 다만 아직은 눈썰매 얼음썰매 얼음 위 낚시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송어낚시는 릴 낚시대에 미리 찌를 달아놓았으며 누구나 손쉽게 잡을 수 있도록 채비를 바꾸어 대여 해드립니다. 빙어낚시는 자유로운 찌맞춤으로 수심층 공략이 용이하는 견지대를 준비 해 놓았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12-09
2019년 물 낚시 시즌 마감합니다. 부족하고 모자람이 많았던 이번시즌 이었지만 많은 것들을 감싸주시고 아껴주신 조사님께 깊은 감사 말씀 올립니다. 내년 시즌엔 새롭고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하루하루 새로운 아침이 주어지는 것은 새로운 기회가 주어진다는 뜻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시작되는 겨울이라는 새로운 계절 주어진 기회가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겨울철 강화 빙어, 송어축제 2019/12/14~2020/3/2 송어장 그물 점검하는 잠수부 차가운 물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 행사용 모든 시설물…
12-04
곱게 물든 10월이 어느새 끝자락입니다.아름다운 가을 행복한 계절되세요.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이번주에도 다음주에도 방류는 계속됩니다.잔교좌대보다는 수상좌대에서 조황이 좋았던듯합니다.보내주신 사진 감사합니다.조금씩 차가워진 수온 탓인지 수심 깊은 수상좌대에서 조금 더 좋은 입질이 들어온 듯합니다.수상좌대에선 주로 어분당고에서 좋은 반응 보이며낮 시간에도 꾸준한 입질을 보여주고 있…
10-29
한잎 두잎 변해가는 나뭇잎익어가는 가을이 아름답습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금요일 붕어 방류토요일에도 붕어만 방류 토실한 붕어 입질을 기대하며 부어봅니다.주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어 감사합니다.얼마 남지 않은 물 낚시 방류에 기대를모았지만 얄궂게도 저조한 조황을 보인주말밤낚시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다행이 일요일 출조 하신 분들은 기대이상손맛을 보시어 다행이었습니다.시즌 마감때…
10-23
싸늘한 기운이 감돌고 조금씩 변해가는 나뭇잎 가을이 깊어갈수록 아쉬움만 많이 남습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바람이 많이 불어 힘든 상황이었지만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일요일 수상좌대 손맛 톡톡히 보신듯합니다.여름 내내 가뭄으로 풍성한 수확은 못되지만맛은 최고인 강화도 속노란 고구마필요 하신 분 주문해주세요.주말 낮부터 새벽까지 강한 바람으로 저조한 조황이었지만 일요일 이른 아…
10-16
국화꽃 향기 가득 품은 가을바라보는 마음도 설레게 합니다.힘 좋은 가을붕어 풍성한 어망이 뿌듯합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매주 금, 토요일 붕어 방류 합니다.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하여두꺼운 겉옷 꼭 준비하시고 낚시용텐트도 준비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늦은 오후부터 초저녁에 주로 공략하시고밤12시 이후 새벽까지 집중하시면 좋은 입질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10-12
선선한 바람을 타고 가랑비가 소리 없이내리는 아침입니다. 작은 미소로 기분 좋은 한주 시작하세요.~^^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   매주 금, 토요일은 붕어 방류 하는 날입니다.   카톡으로 보내주신 금요일 밤 낚시 어망입니다.​밤 새 쌀쌀한 바람이 강하게 불어와 힘든 밤낚시원하는 곳에 투척하기도 물결에 찌 올림도가늠하기 힘들었던 주말 밤낚시였습니다.그래도 바람을 막아준 수…
10-07
청명한 하늘 신선한 공기가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기분 좋은 주말입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씨알 좋은 가을 붕어 좋은 입질 기대 해 봅니다.거의 자리편차 없이 골고루 잘 나와 준 듯수상좌대에서도 30여수 정도의 조황을 보였습니다.   밤 날씨가 잔뜩 흐려 염려가 됐지만초저녁과 새벽녘 조황이 좋아 다행이었습니다.역시 어분과 지렁이 입질이 좋았습니다.밤 기온이 많이 떨어져 두…
10-05
가을걷이가 한창인 들판반갑지 않은 태풍 소식에 힘들게 합니다.다행이 이곳 강화도는 태풍 영향이 거의 없을 것으로예보되었으며 돼지열병 역시 마무리 단계로 출조에는전혀 지장이 없을 것 같습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채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주말에 저조했던 조황이었지만 바로 다음날 회복되어 손맛은 물론 찌 올림도 좋아 보입니다.특히 관리실 앞 잔교와 건너편 산 밑 포인트에서많은 마릿수가 나와 주고 있습니다.…
10-02
맑은 햇살 선선한 가을 공기바람에 살랑거리는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가을입니다.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밤낚시가 즐거운 가을 넘어가는 석양도호수에 드리워진 노을도 아름다운 계절입니다.밤기운이 조금은 쌀쌀하게 느껴지지만밤낚시 하기에 딱 좋은 계절입니다.어분당고에서 좋은 반응 보이며 지렁이와대하에서도 시원한 입질을 보여주는 밤낚시두터운 겉옷 준비하시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09-25
가을향기가 가득한 신선지 계곡익어가는 가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세요.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주말 많은 양의 붕어들이 들어갑니다.태풍소식이 있었지만 강화도는 영향이 없는곳으로 예보되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날은 흐렸지만 바람 한 점 없는 고요한 저수지태풍 소식이 있었지만 바람 한 점 없이 밤은깊어갔으며 새벽2시가 넘어서며 조금씩 불어온바람 덕에 조황은 살아나고 아침까지…
09-23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감기 조심하세요.출조 하실 땐 두꺼운 겉옷 꼭 준비하시기 바랍니다.태풍 타파 소식이 있지만 다행이 이곳 강화도는비바람도 없고 별 영향 없어 주말 낚시는 무난할 것 같습니다. 초보자 낚시교육 운영오전 10시~ 오후6시까지 낚시대 체비 일절 대여 떡밥 및 미끼 운영상세하게 지도하여 드립니다.신선지 홈페이지 http://www.sinsungi.co.kr/금, 토요일은 붕어 방류하는 날입니다.씨알도 때깔도 좋아 보입니다. 관리실 앞 잔교좌대 조황 맞은편 산밑 많이 잡으신 분들은 이미철수 하시고 남은 두분 …
09-21
추석 연휴도 끝나고 피곤하시겠지만일상에서도 작은 미소가 힘을 줍니다.주말엔 수상좌대는 물론 일반 노지에도만석으로 앉을 자리가 없어 되돌아가신분께 죄송합니다.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이 가을 색을가져다준 듯 조금씩 변해가는 나뭇잎사이로 보이는 하늘이 아름답습니다.물색도 맑아지고 봉돌도 찬 기운이느껴져서인지 어분 당고에서 좋은 반응보이며 초저녁엔 대하에서도 입질을 보입니다.밤11시 이후 늦은 밤엔 찌 올림도 좋습니다.감사합니다.    
09-17